카카오 플러스

트위터 버스남



한국판 전차남이 탄생할까요?
트위터에 올라온 한 여성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여성이 버스에서 본 남자를 찾는 글을 트위터에 올렸는데, 많은 사람들이 RT해주며 응원하고 있다고하네요.
이 여성분은 버스남 때문에 잠도 안온다고 하네요 ㅋㅋ

전차남은 한 남성이 짝사랑에 대한 고민을 인터넷에 도움 요청을 하였고 많은 네티즌의 도움으로 연애까지 성공한다 이야기입니다.
버스남도 한 여성이 트위터를 통해 도움을 요청하였고 많은 사람들이 도와주고 있으니 그야말로 한국판 전차남이네요 ㅎㅎ

'우리 커플 됐어요~'라는 트윗글을 보고 싶네요. 화이팅~


트위터 버스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