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아이폰 유용한 어플 소개

이제 11월이 들어섰고 2010년 올 해도 얼마 안남았네요.
올해 4월 말에 아이폰 3GS를 구입하였으니 아이폰을 사용한지도 벌써 7개월이 지났습니다.
예전에 핸드폰은 언제 노예를 벗어나나.. 하는 생각 뿐이었는데 아이폰은 재밌는 어플 없나??
저 생각을 하다보니 제가 2년 약정의 노예란 것도 별로 개의치 않네요 ^^;



7개월간 사용한 제 아이폰 화면입니다.
아시는 분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두 무료 어플입니다. (저런 화면 탭이 7개;;)
몇가지는 일시적으로 무료일때 받은 것이라 지금은 유료인 어플들도 있지만요.

몇개가 있나 확인해보니 무려 492개 어플이 설치되어 있네요. 저도 스샷찍고 놀랐습니다 -_-;
다 쓰지도 못하면서 뭘 저렇게 많이 깔아놨냐고 주위의 사람들이 구박아닌 구박을 합니다 ㅎㅎ



물론 저 많은 어플들을 다 사용하진 않습니다. 주로 은행 어플이나 메모, 몇가지 게임 등등..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저 많은 무료 어플들 중에도 쓸만한 어플들을 알려드리고 싶어서입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오늘만 무료'나 아이튠즈의 'Free App'쪽에서 받으실텐데 새로운 어플이나 순위에 밀려 잘 알려지지 않은 어플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죠.

요즘 너무 바빠 포스팅이 힘들지만 짬을 내어 재미있거나 쓸만한 어플들에 대한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끔씩 들르셔서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ㅎㅎ


아이폰 유용한 어플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