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조성모, 포샵 없는 복근 인증샷 공개


드디어 컴백한 조성모 !!

어제 최화정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조성모 포샵없는 복근을 공개 했어용!!

 

순식간에 7천개의 댓글을 불렀다눈...ㅋ

 

 

저스트 흰남방에 뿔테안경인데

레알미모돋네여 ㅎㅎ

 

 

                                           하악하악.. 진짜 복근있다

 

 

 

 

 

 

 

 

 

 

 

                                               너란 남잔 진정 양파같은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성모, 포샵 없는 복근 인증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