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2NE1 투애니원 컴백

드디어 2NE1이 첫번째 정규 "To Anyone"을 들고 9월 9일날 컴백하네요 ^_^
그동안 앨범을 많이 낸 것 같은데 정규앨범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ㅎㅎ

독특한 헤나문신과 강렬한 스모키화장 그리고 번개드레스! ㅋㅋ
딴 사람이 하면 병맛나지만 투애니원이 하면 패션!!

투애니원 홈페이지 http://www.yg-2ne1.com/bday/ 에서 매주 화요일날 미공개 이미지가 올라온다고 하니
매주 체크해야할 듯

번개드레스는 왠지 드래곤볼의 전투복삘이 나면서도 여전사의 이미지가 풀풀 풍기네요 ㅋ

이거슨 인형

간지 정장 포스














Track List
1. Can’t Nobody
(타이틀곡) 작사, 작곡, 편곡: Teddy        
2. Go Away (타이틀곡) 작사, 작곡, 편곡: Teddy        
3. 박수 쳐 (타이틀곡) 작사, 작곡, 편곡: e.knock        
4. 난 바빠 작사: Big Tone / 작곡: PK , Big Tone / 편곡: PK        
5. 아파 (Slow) 작사, 작곡: e.knock, 선우 정아 / 편곡: 선우 정아        
6. 사랑은 아야야 작사: Masta Wu / 작곡: Choice37, Big Tone / 편곡: Choice37        
7. You & I (박 봄 솔로) 작사, 작곡, 편곡: Teddy        
8. Please Don’t Go ( CL & 민지) 작사, 작곡, 편곡: Teddy        
9. Kiss (산다라 솔로) 작사, 작곡, 편곡: Teddy        
10. 날 따라 해봐요 작사, 작곡, 편곡: Teddy        
<보너스 트랙 >        
11. I Don’t Care (Reggae mix) 작사, 작곡: Teddy, e.knock / 편곡: 선우정아        
12. Can’t Nobody (Eng. ver) 작사: Perry / 작곡, 편곡: Teddy

타이틀 곡은 박수 쳐, 고 어웨이, Can't Nobody 라고 하네요.
빨리 컴백 해라~~ 투애니원~~

 

2NE1 투애니원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