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알파스캔 TLED24 구입 개봉기 [무결점 24인치 LED]

드디어 재 생에 첫 CRT 모니터가 아닌 모니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예전부터 LCD 모니터 하나 질러야지 질러야지.. 말만하다 무려 2년이 흘렀습니다.
17인치를 구입하려다 TV되는 녀석이 나오길래 그래 가격 좀 떨어지면 사자.. 이런식;
이번에도 TV 되는 녀석을 살까 하다 TV는 티비카드로 보고 요즘 추세인 LED 모니터로 구입하였습니다.

[링크] 알파스캔 TLED-24 무결점 24인치 LED모니터 구매

스펙엔 안 나와있는데 이 제품은 VESA홀이 없습니다. 뭐 전 VESA홀 쓸일은 없으니 pass~
그리고 HDMI 단자는 제품 구입 후 알파스캔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야 합니다.
줄꺼면 그냥 박스에 넣어주지 왜 귀찮게 미리 안주나 모르겠네요.

그럼 박스를 한번 열어볼까요 ㅎㅎ
처음 박스를 보고 굉장히 크다고 느꼈습니다. 24인치급 모니터는 처음 써보는지라 ㅋㅋ

씰로 봉인이  되어있군요. 과감하게 잘라내고..
박스내부는 이렇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아.. 역시 모니터는 커야됩니다

박스 내용물입니다. 설명서, 전원선, DVI 단자, D-SUB 단자, 오디오입력선. HDMI도 미리 주지 쫌..

무결점 상품이지만 불량화소가 있을까봐 조마조마 하며 불량화소체크를 해봤습니다.
교환은 되겠지만 택배로 다시 보내랴.. 또 받으랴 귀찮으니까요.
불량화소체크 유틸은 여기로 가시면 있습니다 ^^




다행히 하나도 없었습니다. 조마조마했는데 다행입니다 ㅋㅋ
이제 맘 놓고 모니터를 감상

LED모니터가 항상 자랑하는 모니터 두께.
담배갑으로 비교해보니 확실히 얇긴 얇네요. 담배갑 보다 더 얇습니다.

뒷면 모습입니다. 스피커 내장인지라 스피커 부분이 보이고 아래 부분에 입력출력 단자들이 위치합니다.

전원 / DVI / HDMI / VGA / AUDIO IN 순서로 되어있습니다.
전 HDMI 선이 있으니 당연히 HDMI로 연결

일단 가지고 있는 동영상파일중에 젤 품질 좋은걸로 돌려봤습니다.
아.. 행복하네요 ㅋㅋㅋ
심봉사가 눈떴을때 아마 이 기분일거야..라고 혼자 생각했습니다 ㅋㅋㅋㅋ

이건 HDTV 화면 화질.
직접 보니 왜 Full HD 하는지 알겠더군요. 확실히 아날로그 방송이랑은 차이가 확나네요.
앞으로 축구경기 보는데 눈이 즐거울거 같네요 ㅎㅎ
참, TV수신카드는 SKY HD6 USBmini 제품입니다.

가장 걱정하던 불량화소가 없어 일단 가장 기쁩니다. 빛샘현상도 그렇게 없는 것 같고 양품을 뽑은거 같네요 ^^
대기업 제품을 살까 고민했는데 평소에 모니터링을 해보니 알파스캔은 평가가 좋은 편이더군요.

아직 사용한지 일주일도 안되었지만 일단은 대 만족입니다!

좀 더 자세한 구매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_^

[링크] 알파스캔 TLED-24 무결점 24인치 LED모니터 구매


알파스캔 TLED24 구입 개봉기 [무결점 24인치 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