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애플의 iOS 4.2 11월 12일 공개


애플이 자신의 모바일 운영체제인 iOS의 iOS 4.2 버전을 11월 12일 날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와 함께 iTunes 10.1과 OS X 10.6.5 하루 빠른 11일 오늘 배포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업데이트 iOS 4.2를 통해 다양한 기능이 제공 된다고 합니다.

그 동안 국내의 아이패드 사용자들은 한글을 지원하지 않아 한글 관련 유료 어플들을 구입하여 사용해 왔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글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패드의 국내 출시와 함께 꼭 필요한 기능이 추가가 되는군요 ^^

그 다음 새로운 기능은 바로 '에어프린트(AirPrint)', '에어플레이(AirPlay)' 기능입니다.
'에어프린트(AirPrint)' 기능은 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해 아이패드, 아이폰에서 주위의 프린트 기기를 찾아 출력할 수 있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을 주위의 프린트를 이용해 바로 출력 할 수 있겠네요. 세상참 편리해 집니다 ㅎㅎ



'에어플레이(AirPlay)' 기능을 이용해 아이폰, 아이패드에 있는 영상을 주위의 애플 TV에서 재생할 수 있다고도 하네요.

그리고 AppleID를 이용해 MobileMe에 접속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동안 MobileMe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계정이 필요했지만 이제는 AppleID를 이용해서 사용 할 수 있게되었네요.
아무래도 MobileMe를 이용해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시리즈의 제품들을 사용하기 쉽도록 하려는 애플 시도인 것 같네요 ㅎㅎ


이제 곧 아이튠즈에서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다고 알림이 오겠네요.
제 아이폰이 또 얼마나 개선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ㅎㅎ


애플의 iOS 4.2 11월 12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