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눈싸움 게임 snow craft - 추억의 게임




얼마전에 눈도 오고 해서 추억의 고전게임인 눈싸움 게임을 한번 소개해드립니다.
귀여운 꼬맹이 녀석들과 눈싸움 대결을 하다보면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빠지게 됩니다 ㅎㅎ
눈싸움 게임을 하다보니 빨리 눈이왔으면 하는 생각도 드네요 ~
눈사람이나 하나 크~게 만들어보고 싶네요 ^^

[눈싸움 게임 swno craft 다운]
SnowCraft.zip


게임설치

따로 설치가 필요없는 무설치 게임입니다.
다운 받으신 파일의 압축 파일을 풀고 'snowcraft.exe' 파일을 실행만 하시면 됩니다 ^^


게임설명

게임 목적은 간단합니다.
몰려드는 초록색 꼬맹이들에게 눈덩이를 던져 모두 쓰러트리면 게임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이동방법은 마우스로 우리편(빨간색)을 클릭해서 움직이면 됩니다 ^^
마우스로 선택하면 위 사진과 같이 오른쪽에 초록색 게이지가 차게 되는데 눈덩이를 던지는 힘입니다.
당연히 게이지가 높을 수록 멀리 던지겠죠?


상대방을 맞추면 위와 같이 쓰러지게 됩니다.
하지만 한번에 죽지 않고 두어번 살아 나니까 조심하세요 ! ㅋ


이런;; 저도 한대 맞고 정신 못차리고 있군요 ;;
저때는 빨리 다른 녀석들을 이용해 적군들을 해치워줍시다 ㅎㅎ


레벨이 높아질 수록 점점 초록색 적군의 수가 많아 집니다!!
과연 몇명까지 나올지는 직접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눈싸움 게임 snow craft - 추억의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