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 플래시 게임, 중독성 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은 어떤 게임일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게임 이름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임 (The World's Hardest Game)' 입니다 ^^;

이 세상에 수많은 게임들이 있는데 얼마나 어려우면 자신있게 게임 이름을 저렇게 지었을까요 ㅎㅎ
한번 플레이 해보도록 하죠

이 게임은 플래시 게임입니다.
인터넷이 안될경우 컴퓨터에서 즐길 수 있도록 swf 파일을 압축해서 올려드립니다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다운]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zip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소개


총 30 스테이지로 이루어지며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초록색땅에서 빨간색 네모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방향키로 빨간 네모를 움직여 노란색점들을 모두 먹고 반대편 초록색 땅으로 도착하면 됩니다.
단! 도중에 파란색점에 닿게되면 처음부터 시작합니다 ^^;

파란색점들은 가만히 있지 않고 마구 돌아다니니 잘 피하셔야 합니다 ㅎㅎ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기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스크린샷

[4 Stage]
이정도는 아직 가뿐하겠죠?

[8 Stage]
파란 점들의 움직임이 예측불허네요 ㅎㅎ


[30 Stage]
마지막 30 Stage 입니다.
저 수많은 점들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

도저히 깰수가 없는 분은 아래에 공략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공략을 보기전에 스스로 끝까지 깨는게 가장 뿌듯하겠죠? ㅎㅎ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1 공략보기 클릭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 플래시 게임, 중독성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