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보글보글2 플래시게임 - 고전게임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로 잊을 수 없는 추억의 게임 보글보글입니다 ^^

제가 어릴적 가던 오락실에는 가장 구석자리에 있었는데 50원 하나면 하루종일 재밌게 놀 수 있었죠

플래시 버전은 오락실에서 하던 오리지널버전과는 좀 다르지만 보글보글을 플레이 할 수 있으니 좋네요 ㅎㅎ

보글보글2 게임하기



화살표 좌우키 : 캐릭터 좌우로 이동
점프 : 스페이스
거품쏘기 : 왼쪽 컨트롤키(Ctrl)


보글보글2 게임소개

게임 방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다시 한번 설명드리겠습니다 ^^

우선 오리지널 보글보글과는 달리 1인용 게임입니다.
그 외에 아이템이나 죠스(상어?)도 등장하지 않네요 (이건 좋은건지 나쁜건지 ㅎㅎ)

먼저 적을 향해서 거품을 쏘면 적들이 거품속에 갇히게 됩니다.
터트리지 않고 오래 있으면 혼자서 거품을 터트리고 나와버리니 조심하세요!
빨간 비누거품은 터지기 일보직전의 거품입니다 ㅎㅎ
적들이 갇힌 거품을 모두 터트리면 스테이지 클리어~


거품을 터트립시다~~

모두 터트리면 스테이지 클리어~

비누방울 타고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

오리지널은 100판까지 있고 보스도 나오는데 플래시 버전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알파벳 보너스가 없다보니 오래 못가고 자꾸 죽어버리네요 ㅎㅎ

추억의 게임 보글보글2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

보글보글2 플래시게임 - 고전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