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쇼핑카트히어로2 - 귀여운 중독성게임


굉장히 아기자기하고 중독성 있는 게임 '쇼핑카트히어로2' 입니다.
제목그대로 카트를 타고 최대한 멀리, 묘기를 부리며 점프하는 게임입니다.
졸라맨이 카트를 끄는 모습을 보니 오랜만에 졸라맨 게임도 해보고 싶네요 ㅎㅎ
마트에 가면 아기들이 카트에 타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저희들도 카트를 타고 한번 달려보도록 하죠 ^^;

쇼핑카트히어로2 게임하기



처음 시작시 잠시만 기다렸다가 오른쪽 아래에 'PLAY GAME' 버튼이 빨갛게 변하면 클릭하셔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쇼핑카트히어로2 게임방법

히어로2 게임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멀리 뛸수록, 높이 뛸수록, 공중에서 멋진 묘기를 부릴수록 많은 돈을 얻게 됩니다.
그 돈으로 한번 점프가 끝날 때마다 상점에서 카트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공중동작을 배울 수가 있습니다.
카트가 좋아지고 묘기를 부릴수록 점점 더 얻는 돈도 많아지겠죠?

처음 화면에서 'New Game'을 선택하시면 우리의 졸라맨이 카트를 끌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방향키로 신나게 달려주세요!

점프대에서 위쪽 방향키를 눌러 점프!

공중에서는 좌우 방향키로 균형을 잘 잡아주셔야합니다~
잘못 착지하면 졸라맨이 피를 흘리며 괴로워하게 됩니다 TT

이런... 제대로 착지를 못했네요 T_T

제대로 착지하면 화면 오른쪽위에 거리와 높이, 공중에서 회전한 각도가 나옵니다.
높을 수록 점수가 높아지며 상점에서 아이템을 살 수 있습니다 ^^

점프가 끝날때마다 점수에 따라 돈을 얻게 됩니다.

모은 돈으로 카트를 업그레이드, 묘기를 배울 수 있습니다.

방탄 헬멧과 카트에 부스터를 달고 달리는 모습입니다.
졸라맨이 귀엽지 않나요?? 아이유 3단 부스터가 생각나네요 ㅎㅎ

공중묘기를 배우고 커맨드를 입력하여 묘기부리는 중입니다.
스케이트보드로 묘기부리는 게임과 비슷하네요 ㅎㅎ

게임을 하다보니까 모든 아이템을 사고 싶네요.
특히 황금카트가 매우 끌립니다.... 로켓도 더 업그레이드하고싶고 ㅎㅎ
다양한 아이템이 있어 게임하며 업그레이드하는 재미가 있네요~

히어로2 게임은 저장을 하려면 게임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가능합니다.
천천히 즐기시고 싶으면 가입하셔서 나만의 카트를 꾸미는 것도 좋겠네요~
그럼 졸라맨과 함께 카트타고 게임속을 달려보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