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끝없는전쟁4 게임하기



플래시게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게임성과 재미로 인기있는 '끝없는전쟁4'입니다.
워낙 인기가 있다보니 네번째 시리즈까지 나왔네요 ^^
게임목표는 같은편들과 함께 움직여 적들을 모두 없애고 맵을 하나씩 클리어해나가면 됩니다.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는 편이라 맵을 클리어 할 때마다 성취감이 느껴지네요 ㅎㅎ

 게임하기



 게임방법

[게임 조작법]
게임 조작키는 아래와 같습니다.
자주쓰는 키 설정이 있다면 화면에서 변경하실 수도 있습니다 ^^

W, S, A, D - 캐릭터 이동
F - 수류탄 던지기
E - 같은편 유닛 선택
Q - 마우스 포인터 위치로 아군 이동
스페이스 - 특수무기일 경우 특수공격
R - 재장전
G - 총버리기
쉬프트 - 엎드리기

게임 스크린샷

튜토리얼 화면입니다.
이 시리즈를 처음 접하시는 분이라면 튜토리얼을 먼저 해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
튜토리얼 방법은 화면 위쪽의 메시지에 따라서 진행하시면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

본 게임으로 들어가면 게임 시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대관이 존재하네요 ㅎㅎ

시대를 선택한 후 맵 시작전 기본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총과 수류탄, 유닛의 무기를 선택 할 수 있으니 맘에 드는 것으로 골라주세요!

1939-40년대 미션화면

1943년 미션화면

2125년 미션화면

맵의 모든 적을 해치웠다면 화면 왼쪽위의 동그란 표시로 이동하면 맵 클리어입니다 ^^


꽤 난이도가 있는 편이라 하다보니 오기로라도 깨게 되네요 ;

몇가지 팁을 알려드리면 최초 시작시 기본무기가 안좋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기관총이나 더 나은 무기를 가진 녀석을 살살 유인해서 끝장내고 무기를 빼앗아 사용하세요.
또 적들을 잘 유인해 같은편에게 해치우게 할 수도 있습니다.
같은 편을 이용함에 따라서 다양한 전략이 나올 수 있으니 맵마다 잘 연구하시는 것도 큰 재미입니다.

한번 빠지면 끝없이 하게 되는 게임이니 적당히 즐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