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레바의모험버그판게임하기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로 '레바의모험'입니다.
네이버블로거 '카카오'님께서 던파를 토대로 만드신 유명한 플래시게임입니다 ^^
현재 2.3 버전까지 나와있으며 신캐릭터를 추가하는등 다음 버전 제작을 위해서 힘쓰고 계신다고하네요~

아래에 있는 플래시는 레바의모험 2.1을 기본으로 한 버그판 레바의모험입니다.
버그판에서는 피와 마나, 체력이 무한인 상태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치트가 적용된 게임은 본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킬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정식버전으로 즐겨주세요 ^^;
정식버전은 카카오님의 블로그에서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레바의모험 정식판 다운로드]
카카오님의 블로그 : http://blog.naver.com/qudwns518
레바의모험 ver 2.3.zip


레바의모험버그판 게임하기



레바의모험 게임소개

레바의모험에 나오는 캐릭터 소개입니다.
던파를 토대로 하다보니 던파 캐릭의 직업을 고를 수 있네요 ^^

[게임조작키]
게임조작키는 던파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게임화면 자체에 각 스킬에 대한 단축키가 나와있으니 즐기시는데 무리는 없습니다 ^^

[게임캐릭터 소개]
탄버프류를 사용하는 스핏파이어 캐릭터입니다.
스타일리쉬 레인저에 좀더 특별한 속성을 추가한 캐릭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던파에서 '바비큐~'를 쓰는 그 레인져입니다 ^^;
스타일리쉬한 게임을 즐기실 분은 선택하시면 되겠네요.

전사류 캐릭터 버서커입니다.
귀신+검인 귀검사 캐릭이며 화려하고 조작감 넘치는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선택해주세요~

레바의모험 스크린샷

던파를 하는 기분이네요 ㅎㅎ

점심밥을 찾으러 고고~

정식판 게임은 실행시키면 '레바패드'가 발생합니다!
'레바패드'는 게임시작시 간단한 질문을 물어보는데 어렵진 않아요~
레바의 모험 게임제작자는 아시다시피 '카카오'님이시며 캐릭터원작자와 일러스트는 '레바'님이십니다.
게임을 재미있게 하셨다면 카카오님의 블로그에 한번 방문해주시면 좋겠죠?

레바의모험버그판게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