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아빠와나 아들편 플래시게임



아빠와나 시리즈의 아빠편에 이어 이번엔 아들편을 소개해드립니다.
아무래도 아빠편보다는 아들편이 더 재미있는 것같습니다. 아들이 더 악동이라 그런걸까요? ^^;
아들편은 예전의 오락실게임 89스트레이트를 하는 기분이네요 ㅎㅎ

아빠와나 아들편 게임하기


아빠와나 아들편 게임방법

[게임 조작키]
←, →, ↑, ↓ : 좌, 우, 위, 아래로 이동
←←, →→ : 좌, 우로 달리기
A : 작은 공격
S : 큰 공격
AAAS : 칼로 찌르기
→→ A : 바디슬램
→→ S : 난동부리기
적근처에 다가가기 : 적 잡기


아빠와나 아들편 스크린샷

평화롭게 잘 놀고 있는 몬스터?들을 오히려 괴롭히는 것같네요 ^^;

달리면서 A 키를 누르면 바디슬램으로 덮칠수 있습니다~

적근처에 달라붙으면 아래와 같이 적을 잡을 수 있습니다.
아들 표정이 무섭네요 ... ;

물건들고 진상부리고.... 이쯤되면 누가 악당인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아빠편보다는 아들편이 훨씬 재미있네요 ^^
아무래도 타격감이 있는대다가 콤보를 이어가는 재미가 쏠쏠해서 그런가 봅니다.
시간가는줄 모르는 플래시게임 아빠와나 아들편을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

아빠와나 아들편 플래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