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카오스팩션2 게임하기 - 중독성 플래시게임



이번에는 정신없는 액션게임 '카오스팩션2'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박진감있는 화면부터 시작해서 귀여운 캐릭터들을 조작하는데 여간 정신없는게 아니네요.
단순하게 npc와 함께 상대편과 결투하여 승리하면 되지만 컨트롤도 좀 필요하고 흥미진진한게 참 재미있네요 ㅎㅎ

카오스팩션2 게임하기


[게임 시작하기]
게임 Start - 게임모드 선택 - 캐릭터 선택 - 오른쪽 위의 화살표(→) 선택 - 스테이지 선택 후 Play!

카오스팩션2 게임방법


← → : 이동하기
↑ : 점프하기
↓ : 방어하기
Z : 펀치 (ZZZ 필살공격)
X :
D : 무기줍기
스페이스 : 게임 일시정지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이 생명이며 모두 소비하게 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주황색부분의 첫번째 캐릭이 내가 조종할 캐릭터이며 두번째는 같이 싸워줄 npc 입니다.
중간중간 등장하는 아이템상자에서 야구배트, 기관총등을 얻을수 있으니 꼭 먹어줍시다 ㅎㅎ
둘이서 상대편과 결투하여 승리하면 스테이지 클리어입니다 ^^


카오스팩션2 게임 스크린샷

Campaign : 일반 격투모드이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모드입니다.
Deadth Match : 한명이 살아남을 때까지 싸우는 데스매치 모드입니다.
Survival : 몇명을 상대로 살아남는지 겨룰수 있는 모드입니다.

꽤 많은 맵들이 있으니 질리지 않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야구배트 아이템이 나왔네요 ㅎㅎ
도로 끝쪽에 있는 구덩이에 빠지면 바로 라이프가 하나 사라지니 조심합니다~

데스매치모드 게임화면입니다.
좀비가 참 귀엽네요 ㅎㅎ

서바이벌 모드 게임화면입니다.
4명과의 격투에서 최대한 오래 살아남아야 합니다~

워낙 정신없는 게임이다보니 하다보면 시간이 훌쩍 가게 됩니다 ^^;
숨겨진 캐릭터와 맵들도 있다고 하니 모두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이겠네요~
다양한 지형지물을 이용할 수도 있고 npc를 이용해서도 전략과 전술을 펼칠 수 있으니 꽤 중독성이 있는 게임입니다.

우당탕탕 정신없는 게임 카오스팩션2를 한번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 ^^

카오스팩션2 게임하기 - 중독성 플래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