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내 컴퓨터는 남자일까요 여자일까요?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웹서핑을 하던 도중에 내 컴퓨터 성별을 아는 방법이 있는 기사를 봤네요.
컴퓨터가 글을 읽어줄때 여자목소리면 여자, 남자목소리면 남자라고 합니다 ㅎㅎ
업무 때문에 하루종일 잡고 있는게 컴퓨터인데 이왕이면 아리따운 여성분이면 좋겠다 싶어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

우선 확인하는 방법은 바탕화면에 텍스트문서를 하나 만듭니다.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 > 새로 만들기 > 텍스트문서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텍스트 문서에  CreateObject("SAPI.SpVoice").Speak "I love YOU" 라고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텍스트 문서의 메뉴중에 '파일' > '다른이름으로저장'을 선택합니다.
파일형식을 '모든파일'로 선택하시고 파일 이름을 ~~~~.vbs 라고 하신 다음 저장합니다.

그러면 vbs 확장자의 파일로 저장되는데 그 파일을 더블클릭하셔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남자가 I Love You 라고 하면 남자~ 여자가 I Love You 라고 하면 여자~ 입니다 ^^;

전 제가 바라던 데로 여자분이 I Love You 라고 해주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컴퓨터 성별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

내 컴퓨터는 남자일까요 여자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