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분해 게임 스마트폰을 분해하자 - Dismantlement Smartphone



웹서핑을 하다 특이한 게임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립니다.
분해 게임 시리즈로 유명한 Dismantlement 게임의 스마트폰 시리즈 입니다.
그래도 명색이 스마트폰 관련 정보 블로그인데 스마트폰 분해하기 게임이라니.. 좀 웃기네요 ^^;

게임방법은 조금 머리를 굴리셔야 합니다.
스마트폰을 요리조리 살펴보며 얻은 단서들을 이용해 퍼즐을 풀어나가며 스마트폰을 하나하나 뜯어나가는 게임입니다.
조금만(?) 생각해보면 쉽게 추리할 수 있는 문제들이니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스마트폰 분해 게임하기

게임사이트 링크 : http://gam.ebb.jp/smartphone.html

게임이 즐거우셨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 ^^


스마트폰 분해 게임 스크린샷

첫 화면입니다. 아무래도 아이폰 같죠? ㅎㅎ
우측상단의 동그란 back 버튼을 이용해 스마트폰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또 여기저기 마우스로 클릭해보시면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좀 난해한것 같은데 스마트폰 여기저기 숨어있는 단서들로 충분히 해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이 문제는 화면에 답이 나와 있으니 잘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이리 저리 하다보면 아래와 같이 분해 완료!

오랜만에 퍼즐 게임을 소개해 드렸는데 머리에 쥐가 나진 않으셨는지요 ㅎㅎ
인터넷에 공략은 많이 나와있으나 꼭 혼자서 풀어보길 추천합니다~

분해 게임 스마트폰을 분해하자 - Dismantlement Smartph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