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바탕화면부시기 (Desktop Games) - 스트레스해소게임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인기있는 '바탕화면부시기' 게임입니다.
일을 하거나 게임을 하다 마음대로 되지 않을때 흔히 모니터를 부셔버리고 싶다라고 많이들하죠 --;
그렇다고 진짜 모니터를 부술수는 없고.... (산지 얼마 안됐어요...)
그런 기분을 대신하고자(?) 나온 게임이 바로 '바탕화면부시기' 게임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바탕화면부시기 게임 다운로드

바이러스 검사까지 마친 깨끗한 무설치 게임이니 안심하시고 받으시면 됩니다 ^^
DesktopGames.exe


바탕화면부시기 게임하기

우선 부수고 싶은 바탕화면을 띄워줍시다.
전 네이버를 띄웠는데 그렇다고 제가 네이버를 싫어하는건 아니에요~;
지식인 없인 저도 못살거든요 ㅎㅎ

그리고 다운받으신 바탕화면부시기 (Desktop Games)를 실행하시고 마구 부셔주면 됩니다.
처음에는 망치를 들고 있는데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면 다양한 무기를 고를수 있습니다.

우선 망치로 조금씩 부셔주다가..

전기톱으로 좀 썰어주고 --;;

불도 내 줍시다 ㅎㅎ

저도 오늘 짜증나는 일이 있어서 한번 해봤는데 확실히 스트레스는 좀 풀리네요 ㅎㅎ
이렇게 게임으로라도 풀어야지 쌓아두면 병됩니다~
답답하고 짜증날땐 바탕화면부시기로 한번 풀어보시는건 어떨까요?

바탕화면부시기 (Desktop Games) - 스트레스해소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