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주몽게임 - 활쏘기게임



이번에 소개해드릴 고전게임은 바로 주몽게임입니다.
활쏘기게임으로도 유명한 중독성 플래시게임의 하나입니다.
플레이어 혼자 궁사이며 같은편 칼잡이 전사들과 함께 밀려오는 적들을 막아 끝까지 가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스타도 아닌데 밀려오는 물량을 막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ㅎㅎ
스테이지를 넘어갈때마다 업그레이드 또한 가능해 키우는 재미도 있는 게임입니다.

주몽게임 - 활쏘기게임하기


게임 조작키
A, S, D, W - 캐릭터 이동
마우스좌클릭유지 - 화살 파워 조절
마우스좌클릭떼기 - 화살 발사
마우스위아래 이동 - 조준점 이동

주몽게임 - 활쏘기게임 스크린샷

왼쪽 위의 빨간 게이지바가 에너지이며 적에게 맞아 다 떨어지면 플레이가 끝납니다.
돈표시는 나쁜녀석들을 물리칠때마다 조금씩 얻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넘어갈때마다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슬슬 스테이지가 올라갈 수록 위험한 녀석들이 등장하네요 ㅎㅎ

에고.. 우리편이 모두 패배해버렸네요 T_T

물량을 막지 못해 결국 게임 오버!

리뷰를 올려야되는데 하다보니 저도 모르게 계속 하게 되네요 ;
하나하나 잡다보면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잡게 됩니다.
업그레이드를 위해서 돈도 모으고 점점 더 많이 밀려드는 적을 막다보면 시간이 ~~

오랜만에 소개드리는 중독성 플래시게임 주몽게임을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주몽게임 - 활쏘기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