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꿀뷰 - 만화책보기 프로그램



만화책보기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꿀뷰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립니다.
사진이나 그림뷰어 프로그램으로는 여러 유틸리티가 있는데 만화책뷰어로는 꿀뷰가 가장 유명하더군요.
무엇보다 압축파일을 풀지 않고 그대로 볼 수 있어 만화책 파일 정리나 컴퓨터 파일 정리에도 참 도움이 됩니다 ^^
책장넘기기 소리나 부드러운 이미지 효과등 다양한 옵션 기능도 있어 만화책 뷰어로는 최고의 프로그램 같네요 ㅎ


꿀뷰 무료다운로드

네이버 자료실에서 받은 악성코드가 없는 안전한 파일이니 안심하시고 설치하셔도 됩니다 ^^
꿀뷰 프로그램 홈페이지
꿀뷰3.EXE


꿀뷰 프로그램 설치하기

꿀뷰 프로그램의 설치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
다운받으신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동의함'을 선택하시면 설치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신 후 '다음'을 선택해주세요 ^^

설치 경로를 선택해주세요. 보통 기본으로 두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
이제 꿀뷰를 한번 실행해볼까요~?



꿀뷰 프로그램 사용방법

꿀뷰 프로그램을 실행한후 빈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거나 왼쪽 상단의 네모모양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뜹니다.
'열기'나 '폴더 열기'를 선택하셔서 원하는 만화책을 보시면 됩니다 ^^
보통 만화책이나 잡지는 압축파일 형태로 있는데 압축을 풀지 않고 선택하면 바로 볼 수 있어 참 편리합니다 ~


꿀뷰를 이용해 만화책을 보는 모습입니다.
깔끔한 화면에 꼭 필요한 기능들만 쏙쏙 있어 참 편리한것 같네요 ^^

꿀뷰 프로그램의 환경설정

마우스 우클릭후 환경설정 또는 단축키 'F5'로 환경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탭에서는 기본적인 환경설정이 가능합니다.

특정 확장자 그림파일은 다른 뷰어를 사용하고 싶으시면 아래 환경설정을 해주시면 되겠네요 ^^

원하시는 키보드 단축키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마우스로 주로 만화책을 보신다면 마우스 입력 설정도 가능합니다~

기타 외부 뷰어 프로그램을 등록하거나 만화책 폴더를 지정해둘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다보니 제가 주로 쓰는 뷰어프로그램인 ACDSee 보다도 편리한 것같기도 하네요 ㅎㅎ
이렇게 좋은 국산프로그램을 만들어주신 분들께 응원의 메시지라도 보내야 할 것 같네요~

저도 리뷰를 하기 위해 만화책을 꿀뷰로 봤지만 만화책은 꼭 사서 보도록 합시다 ^^;
만화도 하나의 예술작품이며 작가분들에게 정당한 수익이 돌아가야 작가분들도 힘을 내어 창작활동을 하실 수 있겠죠?

꿀뷰 - 만화책보기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