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태풍녀[곤파스녀] 동영상

웹서핑을 하던 도중 태풍녀? 곤파스녀? 이건 또 무슨 '~녀' 시리즈인가 하고 생각했습니다.
알고보니 SBS뉴스에서 이번에 올라온 태풍 '곤파스'의 강풍에 쓰러지는 한 여성을 가르키는 말이라고 합네요.
영상을 본 네티즌들이 '태풍녀', '곤파스녀'라고 부르기 시작해서 '태풍녀', '곤파스녀'라고 이름 붙여졌다고하네요.
재미있는 것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이 "다치진 않았나 걱정된다", "휘청이는게 안타깝다", "손에 쥔 책도 순식간에 날아가버리는데 잘버텼다" 등등 훈훈한 댓글을 달아주었다고 합니다.
아직 세상은 따뜻하네요 ㅎㅎ



태풍녀[곤파스녀] 동영상